온라인 상담 신청하기

전문보기 신청하기 창닫기

홈 > 고객지원 >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FAQ)

국시원 고객센터

02-886-7700

상담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온라인상담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1:1 온라인상담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윈도우XP, 익스플로어8 버전에서 메인페이지 보이지 않을경우
작성자 운영자 이메일 qna@eduplus.co.kr 작성일 2017-04-05 15:47:24

 

안녕하세요 에듀플러스 관리자 입니다.

 

사용하시는 PC가 윈도우XP를 사용하고 계신 분께서는

홈페이지 접속을 하면 화면이 하얗게 보이고

아무것도 안 보일 경우 원인과 대처방법입니다.

 

에듀플러스는 최저 익스플로어10 이상에서 안정적으로 보여지게 되어 있습니다.

가능하면 OS를 윈도우7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고 익스플로어를 10 이상으로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링크된 주소로 접속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eduplus.co.kr/front/member/login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목록

    전체목록
  • 1
  • 2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