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상담 신청하기

전문보기 신청하기 창닫기

홈 > 고객지원 > 학습후기

국시원 고객센터

02-886-7700

상담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온라인상담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1:1 온라인상담 바로가기

학습후기

반복 학습만이 합격의 지름길..
작성자 eun4121 이메일 kswi@daum.net 작성일 2020-07-09 16:58:46
이름(실명) 운영자
등록 IP 39.115.69.253
후기를 적을려구 하니 막상 생각이 잘 나질 않네요. 그래서 간단히 적어 볼까 합니다.
필기는 아시는데루 강의 들으시면서 공부하심 될꺼 같습니다.한가지 덧붙이자면 필기 공부하면서 전 문제 풀이 위주로 공부하였습니다. 첨엔 강의 내용만으루 하다 보니 좀 모르는 부분이 더 많아서 문제를 위주로 풀구 강의를 참고하는 식으루 했어요.

문젠 실긴데요.제가 셤 봐서도 느낀거지만 모든걸 서술형으로 풀어 쓸려니까 막막하구 답답하구 그랬습니다. 실긴 정말 동영상 위주로 공부하였는데 역시 예상문제 풀이가 많은 돔이 되었습니다. 이번 시험은 이곳 교육원에서 문제 풀어봤던거와 비슷한 문제가 많이 출제되었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비슷한 의견이실꺼 같은데, 무조건 암기보다는 이해를 하는게 공부한는데 편하더라구요.

문제를 받아 보시면 알겠지만 서술형이라 단답형의 답만 써서는 안되거든요. 그 답을 쓰구 거기에 따른 설명이 곁들여져야 답으로 인정됩니다.물론 부분점수가 있긴 하지만요.
전 주로 하루에 매일 두어시간씩 공부를 했습니다.필기 합격하구 나서 한달 남짓한 시간에 연습장을 깜지 수준으로 만들어가며 공부를 하였구 덕분에 엉덩이에 군살도 박혔습니다.

지금 준비하시는 분들 아무쪼록 열심히 하셔서 내년에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 교육원에서 제공해주는 예상문제는 하나두 빠짐없이 반복해서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반복 학습만이 잊지 않고 이해할수 있는 지름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