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상담 신청하기

전문보기 신청하기 창닫기

홈 > 수강신청 >

일반과정

고객만족ㆍ고객경영ㆍ고객행복을 추구하는 에듀플러스 입니다.

소비자상담실무_일반과정

new hit
수강기간
결제일로부터 1개월
개강일
결제완료일
학습기간
1개월
교수
서현
정원
100명
운영담당자
수강료
2,000
참고도서
도서가격 포함

훈련대상 및 개요

 

학습목표

소비자기본법의 시행으로 소비자의 권익이 증진되고 인터넷 및 전자상거래의 활성화로 인해 다양한 소비자 피해 유형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이러한 소비자피해를 적극적으로 해소하고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주는것이 기업경쟁력을 향상시키는 전략이라는 인식이 자리잡고 있다. 그러므로 기업은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소비자상담요령 및 관련법규들을 가지고 상담할 수 있는 전문인력들이 필요하고 이를 교육하기위해서 본 과정을 통해서 소비자전문상담사 자격증 취득과 동시에 기업에서 경쟁력을 갖춘 전문인력으로 거듭 날 수 있다.

강사소개

참고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