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상담 신청하기

전문보기 신청하기 창닫기

홈 > 고객지원 >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FAQ)

국시원 고객센터

02-886-7700

상담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온라인상담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1:1 온라인상담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동영상 보기를 누르면 [팝업 창이 차단된 상태입니다.] 또는 [강의보기],[다시보기]를 눌렀을 때 아무 반응이 없이 열리지 않거나 번쩍하였으나 열리지는 않는다.
작성자 운영자 이메일 qna@eduplus.co.kr 작성일 2016-10-07 16:03:12

팝업창 차단관련
윈도우 XP 서비스팩 2의 기능중에는 팝업창을 차단하는 기능이 탑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윈도우XP 서비스팩 2의 설치 시에는 이러한 기능을 해제하여야 합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맨 위의 [도구]에서 [팝업 차단]->[팝업 차단 사용 안함]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팝업창을 차단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경우 위의 현상이 나타날 수있으니 아래내용을 살펴보시고 해당프로그램을 삭제 또는 해체등의 조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고등의 팝업창을 제거하는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등 (네이버점프, 구글툴바, 야후툴바, WinCleaner, 트윅등)을 사용하게되면 학교 강의보기버튼을 클릭시 강의창이 팝업창으로 인식되어 강의창이 나타나지 않아 강의를 볼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의수강시 프로그램에 따라서 팝업창제거 프로그램을 작동시키시 않거나
삭제하여야 강의 수강을 할 수 있습니다.

 

삭제법(시작->설정->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해당되는 각종 툴바들(특히 야후 툴바) 변경제거클릭)

 

3. windows XP 사용자인 경우 시작->설정->제어판->windows 방화벽->사용안함(권장하지 않음)으로 표시해주세요.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 목록

    전체목록
  • 1
  • 2
  • 3